가맹점 로그인 방법 종합 안내
페이지 정보
본문
가맹점 로그인 방법 종합 안내
가맹점 앱과 POS프로그램의 로그인 방법에 대해서 혼선이 발생되어 다음과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가맹점은 3가지 로그인 유형이 존재합니다 가게, 담당자, 대표자
1. 최초 가입할 경우 초기 비밀번호는 모두 1234 입니다.
2. 3가지 로그인 유형별 별도로 비밀번호가 부여됩니다.
3. 사용자가 직접 비밀번호 변경하려면 가앰점앱 -> 가게 영업정보에서 변경이 가능하며, 현재는 가게 비번만 변경 가능합니다(이후 3개 계정별 변경 기능이 업데이트됩니다)
4. 내부 전산 프로그램을 통해서 3가지 유형별 암호화된 비밀번호 확인은 가능하며, 관리자 프로그램에서 비밀번호 변경은 대표자 비밀번호만 변경 가능합니다(변경 기능은 기본적으로 사용하시면 안 되십니다)
5. 만약 대표자계정 비번을 분실하셨을 경우 대표자계정에 대해서 직접 비번 재설정이 가능합니다(비번 찾기를 이용하여)
6. POS 프로그램 로그인은 가게 전화번호를 이용하여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ps. 가맹점 앱에서 가게 전화번호를 이용한 로그인이 안 되는 버그 수정되었습니다.
- 이전글관리자 전산 업데이트 20.09.25
- 다음글POS 업데이트 완료 안내 20.09.2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가맹점 로그인 방법 종합 안내
가맹점 앱과 POS프로그램의 로그인 방법에 대해서 혼선이 발생되어 다음과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가맹점은 3가지 로그인 유형이 존재합니다 가게, 담당자, 대표자
1. 최초 가입할 경우 초기 비밀번호는 모두 1234 입니다.
2. 3가지 로그인 유형별 별도로 비밀번호가 부여됩니다.
3. 사용자가 직접 비밀번호 변경하려면 가앰점앱 -> 가게 영업정보에서 변경이 가능하며, 현재는 가게 비번만 변경 가능합니다(이후 3개 계정별 변경 기능이 업데이트됩니다)
4. 내부 전산 프로그램을 통해서 3가지 유형별 암호화된 비밀번호 확인은 가능하며, 관리자 프로그램에서 비밀번호 변경은 대표자 비밀번호만 변경 가능합니다(변경 기능은 기본적으로 사용하시면 안 되십니다)
5. 만약 대표자계정 비번을 분실하셨을 경우 대표자계정에 대해서 직접 비번 재설정이 가능합니다(비번 찾기를 이용하여)
6. POS 프로그램 로그인은 가게 전화번호를 이용하여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ps. 가맹점 앱에서 가게 전화번호를 이용한 로그인이 안 되는 버그 수정되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